본문 바로가기
해외 영화, TV 소식

에일리언,안드로이드,인간 :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Raised By Wolves) 리들리 스콧 감독 신작 미드 프리뷰

by hyeon tae 2020. 8. 7.

 

 

에일리언 시리즈의 감독으로 유명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신작 미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Raised By Wolves)의 예고편이 공개 됐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은 올해 82세의 나이인데요 그의 열정이 놀랍습니다.

 

HBO MAX에서 공개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Raised By Wolves)를 보면 흥미로운 장면이 많습니다.

지구가 파괴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인간들은 어떠한 행성에서 원시적으로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것은 인간의 모습을 한 안드로이드입니다.

 

어머니 역할의 안드로이드 시점에서 영화는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예고편에서 보면 인간들이 살고 있는 곳을 외부(우주에서 온?)에서 습격하는 장면과 에일리언 같은 괴 생명체도 등장하는군요

아이들을 기르는 건 아버지와 어머니 역할을 하는 안드로이드 2 개체인 것 같습니다.

인간 아이들을 기르는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프로메테우스, 에일리언을 생각해보면 좋은 목적은 아닐 거라 생각됩니다.

프로메테우스, 에일리언 커버넌트와 어떤 점이 비슷하고 상이한지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에일리언 시리즈와 어떤 연관이 있다면 더 재미있겠습니다 그럴리는 없겠죠?

 

기대되는 신작 미드 리들리 스콧 감독의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Raised By Wolves) 프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