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소설/무협

문피아 오류 날때 잠깐 보는 웹 소설 추천 절대 악인 = 소시오패스 주인공

by hyeon tae 2020. 7. 5.

안녕하세요 문피아 오류가 가끔씩 있는데요 그럴 땐 잠깐 추천글 읽으시면서 기다려보시는 건 어떠세요?

 

오늘은 문피아 추천 작품은 절대 악인입니다. 무협 장르입니다.

 

간단한 초반부 이야기는 아버지의 노름 빛을 대신해 주인공은 은자 스무 냥에 팔려가게 됩니다. 팔려간 곳에서 이름 대신 숫자로 불리며 첩자로써의 훈련과 정신 세뇌를 받게 됩니다. 이후에 임무를 부여받고 개방에 들어가게 되고 주인공은 스스로의 생존을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고 살아가게 됩니다. 주인공에겐 선악 따위는 없으며 오로지 생존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은원 관계가 얽혀있는 무림세계를 살아가며 어린아이 일 때부터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고 생존에 위협이 되는 사람은 암살로 제거합니다. 스스로의 안위를 위해서 수단과 목적을 가리지 않습니다. 그런 만큼 자신이 원하는 바는 꼭 이루어 냅니다. 

 

소시오패스 주인공으로 생존을 위해서 자연스러운 거짓연기, 협박 등을 서슴없이 합니다. 망설임 따윈 없고 바로바로 실행하는 시원한 행보를 보입니다.

 

제목이 절대 악인인것은 소시오패스인 주인공을 무협식으로 표현한 거라고 보입니다. 제목만큼 절대적인 악인이라고 보기는 어렵겠습니다.

 

첩자로써 개방에 입방하여 성장해나가는 모습과 원한은 10배로 갚아주는 독한 성정 그리고 적을 상대할 때는 과감하고 잔인하게 손을 쓰는 주인공입니다. 이런 특징의 주인공에게 재미를 느끼는 독자분들께 일독을 권해드립니다.

 

현재 172회 유료 연재 중이십니다.  문피아 리디북스 네이버 시리즈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기승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문피아 오류 날때 잠깐 보는 웹 소설 추천이었습니다.